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가방]노트북/카메라 가방 추천 엘레컴 DGB-S028
    ETC/기타 2017. 5. 26. 21:17
    반응형


    노트북, 카메라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~


    저는 노트북, 카메라, 삼각대를 들고 다닐일이 많아 이를 모두 수납할 가방이 필요했습니다.


    온라인 쇼핑몰을 샅샅이 뒤지다가 하나 낚았네요 ㅎㅎ



    모델명은 엘레컴 DGB-S028입니다.


    판매처가 엘레컴 코리아인데 가방 받아보니 설명서가 일본어로 되어있더라구요


    저는 최저가로 당시 7만6천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.



    색상은 그레이, 블랙, 네이비 색상으로 3가지가 있습니다.



    보다시피 칸막이가 있습니다.


    카메라 렌즈, 바디, 악세사리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.





    18-55mm, 40mm 단렌즈, 바디, 충전기, 배터리 모두 들어갑니다. (캐논 EOS100D 기준)


    저 칸막이를 탈부착할 수 있어 공간을 늘릴수도 있고, 70-200mm렌즈도 충분히 들어갈것 같습니다.






    가방을 열어서 위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. 가운데 수평으로 칸막이가 하나 더 있어 그 위에 다른것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.



    이렇게 말이죠 ㅎㅎ 카메라 가방마저도 수납이 가능합니다.




    위는 카메라가방을 올리기 전 모습입니다.





    또 다른 수납공간에는 맥북15인치(터치바), 충전기, 악세사리, 태블릿 등을 수납할 수도 있습니다.





    짐을 모두 빼고 찍었을 때입니다.



    짐을 모두 빼고 찍었을 때입니다. 22




    사진 출처 : 엘레컴


    뿐만 아니라 앞부분에 수납공간이 꽤 많이 있어 지갑, 폰, 태플릿 등 매우 많이 수납할수도 있습니다!







    그리고 매우 섬세합니다.  가방 끈처리를 할 수 있도록 고무줄도 함께 부착되어있습니다 ㅎㅎ






    등받이도 꽤 시원해보이구요~


    안에 짐이 안들어있어도 가방 형태가 유지되므로 태가 납니다~!


    (제가 가방살 때 기준은 짐뺐을 때도 원 모습을 유지하는지가 가장 중요하거든요 ㅎㅎ)




    가방끈 쪽에는 위 처럼 작은 포켓이 있습니다. 여기에는 중요한 열쇠나 메모리 카드 등을 수납할 수도 있답니다


    끝으로 가방 맨 아래부분에는 비밀공간(?)이 있습니다.




    지퍼가 달려있죠 ㅎㅎ


    이를 열어보면....???





    검은 방수 천이 나옵니다.




    이는 비가 올 때 가방을 보호할 수 있는 커버랍니다 ㅎㅎ


    섬세함의 끝판왕이죠













    뒷면은 위와 같습니당



    아 참고로 여성분이 메고 다니기엔 많이 클수도 있습니다~! 


    아무튼 추천합니다!!짱짱



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    --17년 여름 작성--


    P.S : 여름에는 가급적 메지마세요 ㅠㅠ

    등에 열이 안빠져나가서 무지 덥습니다.. 그리고 어깨끈 표면이 거칠어 옷에 보풀이 많이 생기네용..







    반응형

    'ETC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[식약처] 제품별 소비기한  (0) 2022.01.10
    [캐리어] 비밀번호 변경법  (0) 2017.05.23
    [경동나비엔] 보일러 사용법  (1) 2017.04.10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