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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Blender] 유니티에서 import 할 때 faces가 깨지는 현상 해결법!
    Development/Blender 2019. 4. 3. 23: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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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블렌더에서 3D 모델링한 오브젝트가 가끔 유니티에서 임포트할 때 아래와 같이 면이 깨지는 경우가 있다.

     

    이럴때는 가끔 해당부분만 없애서 다시 모델링하곤 했었는데 드디어 해결법을 찾았다!!

     

    노멀이 뒤집힌거라고 하던데.. 해결하기 위해서는

     

    블렌더 에디트 모드에 들어가서 버텍스 전체 선택 후

     

    mesh-normal-recalculaate outside를 한 뒤 Export를 하면 해결된다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<좌> 유니티에서 임포트 / <우>블렌더에서 보여질 때

     

    *회색부분을 보면 face가 깨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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