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Unity3d] 코루틴 내에서 Time.deltaTime 활용법Development/Unity3d 2020. 4. 20. 03:02반응형
코루틴 안에서는 yiled return null; 기준으로 Update()에서의 한 프레임과 동일하게 시간이 흐른다.
따라서, 코루틴에서 Update()함수처럼 사용하고 싶다면
while(true)
{
//TODO
yield return null;
}
while문 안에 yield return null; 을 사용하면 된당
끄읏.
반응형'Development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3d] 1부터 199 사이 1이 몇 번들어가는가? (C# ) (0) 2022.04.20 [Unity3d] 안드로이드 실행 오류원인 및 해결! (0) 2021.11.22 [Unity3d] 모바일 게임개발일지 - 메모 (0) 2020.07.23 [Unity3d] 코루틴 WaitForSeconds 중단하는법 (1) 2020.04.26 [Unity3d] 일정 시간 이후 보상 구현하기 (0) 2020.04.18 [Unity3d]서버로부터 현재시간 가져오기 (0) 2020.04.16 [Unity3d]경량 렌더 파이프라인(Lightweight RP) (0) 2020.03.04 [Unity3d]PC로 빌드했는데 exe 파일이 추출이 안될때 100% 해결방법 (1) 2019.11.03 [Unity3D]유니티 간편하게 로우폴리 맵 만들기(Low-Poly Map) (6) 2018.11.30 [유니티&PHP]현재시간 가져오기 (0) 2017.09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