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Unity3d] C# UI Canvas 해상도(Scale with Screen Size) 값 가져오기Development/Unity3d 2025. 4. 6. 02:35반응형
public GameObject canvas; float canvasX, canvasY; if (canvas!= null && canvas.GetComponent<CanvasScaler>().uiScaleMode == CanvasScaler.ScaleMode.ScaleWithScreenSize) { canvasX = canvas.GetComponent<CanvasScaler>().referenceResolution.x; canvasY = canvas.GetComponent<CanvasScaler>().referenceResolution.y; }
결과
canvasX = 1080
canvasY = 1920
반응형'Development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3d] 1부터 199 사이 1이 몇 번들어가는가? (C# ) (0) 2022.04.20 [Unity3d] 안드로이드 실행 오류원인 및 해결! (0) 2021.11.22 [Unity3d] 모바일 게임개발일지 - 메모 (0) 2020.07.23 [Unity3d] 코루틴 WaitForSeconds 중단하는법 (1) 2020.04.26 [Unity3d] 코루틴 내에서 Time.deltaTime 활용법 (0) 2020.04.20 [Unity3d] 일정 시간 이후 보상 구현하기 (0) 2020.04.18 [Unity3d]서버로부터 현재시간 가져오기 (0) 2020.04.16 [Unity3d]경량 렌더 파이프라인(Lightweight RP) (0) 2020.03.04 [Unity3d]PC로 빌드했는데 exe 파일이 추출이 안될때 100% 해결방법 (1) 2019.11.03 [Unity3D]유니티 간편하게 로우폴리 맵 만들기(Low-Poly Map) (6) 2018.11.30